걸그룹 IZ*ONE(아이즈원) 멤버 강혜원이 산뜻한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28일 강혜원은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 #혜원 #ヘウォン #IZONE #아이즈원 #アイズワン"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즈원 강혜원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아이즈원 강혜원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강혜원은 나무가 우거진 공원에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햇빛을 머금어 더욱더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CF의 한장면을 연상케 하는 샤랄라한 모습이다.

강혜원이 속한 아이즈원(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선발된 이들로 구성된 오프더레코드 소속의 한일 합작 12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아이즈원'은 글로벌 팬들에게 공모를 받아 채택된 이름으로 '12(IZ)가지 빛깔을 가진 각각의 별들이 하나(ONE)가 되는 것처럼 모두 하나가 되는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들은 지난 2018년 10월 29일 자신들의 열정을 가장 잘 형상화할 수 있는 'RED' 컬러를 중심색으로 표현한 'ROSE' 컨셉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IZ'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파워풀하고 매력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데뷔곡 '라비앙로즈 (La Vie en Rose)'를 시작으로 국내외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26일 Stone Music Entertainment, KT, 지니뮤직이 협업한 명곡 리메이크 프로젝트 'Rewind : Blossom'의 일환으로 90년대 최고 히트송 룰라의 '3!4!'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했다.

 

백승원 기자 backsu88@9oodnews.com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