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 / 빌리 공식 트위터
츠키 / 빌리 공식 트위터

걸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행복했던 하루 일과를 공개했다.

23일 츠키는 빌리 공식 트위터에 "[#츠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게 지내셨어요!? 저는 빌리브랑 멘션파티도 하고 너무 행복했어요! 2021년도 얼마 안남았으니까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지내세요!!! 사랑해용♥♥ #Billlie_Lett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츠키는 조명이 켜진 스튜디오 한켠에 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동화 속 공주님이 환생한듯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눈다.

츠키가 속한 빌리(문수아, 수현, 하람, 츠키, 션, 시윤, 하루나)는 지난달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어느 마을에서 벌어진 일을 둘러싼 미스테리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데뷔곡 'RING X RING'으로 활동, 기존과는 차별화된 기획과 독보적인 음악, 유니크한 세계관을 선보이며 '4세대 완성형 걸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빌리는 지난 22일 데뷔와 동시에 케이팝 레이더 2021년 11월 '이달의 루키'에 선정됐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빌리의 'RING X RING' 뮤직비디오는 데뷔곡임에도 불구하고 3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놀라운 기록이다"라며 이달의 루키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