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 멤버 소울의 얼굴에 착함이 쓰여있다.

지난 8일 소울은 피원하모니 공식 트위터에 "안녕하세요!٩(ˊᗜˋ*)و 우사노 cover 한 영상 어땠어요???(-ω-?) 다음에 소오〜올이랑 상추 사진 올릴게요 ( ʚ̴̶̷̆ᴗʚ̴̶̷̆ )ゞ #P1Harmony #SOU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피원하모니 소울 / 피원하모니 트위터
피원하모니 소울 / 피원하모니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소울은 유튜브 콘텐츠 촬영을 마친 후 셀카를 남기기 위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없이 착해 보이는 순한 눈망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아지상의 새 역사를 쓰는 귀여운 모습이다.

소울이 속한 피원하모니(테오, 기호, 지웅, 인탁, 소울, 종섭)는 FNC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 '피원하모니'는 Plus(플러스)와 숫자 1, Harmony(하모니)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들은 지난 2020년 10월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곡 'SIREN'은 강렬한 Urban 비트와 묵직한 신디사이저, 사이렌처럼 울려 퍼지는 중독성 있는 리프가 조화로운 힙합 댄스곡으로 피원하모니의 개성 있는 음색과 주체성을 담은 랩메이킹이 인상적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BREAK OUT' 2차 P-SIDE 트랙 비디오 '끝장내 (End It)'를 공개했다.

 

백승원 기자 backsu88@9oodnews.com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